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CPU 혜택 바로 알기 OX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CPU 혜택 바로 알기 OX 퀴즈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인텔 정품 CPU 혜택 바로 알기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혜택을 바로 알리고자 하는 의미에서 실시된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돼 있다. 불명확한 경로를 통해 국내에 들여 온 병행수입품 등 ‘비정품 CPU’와 달리 사후지원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한 혜택으로는 3년을 사용해도 AS가 제공된다. 그리고 AS 기간 내 단종됐다면 차상위 제품으로 교환된다. AS 택배 왕복비 무료 혜택과 인텔 구매 이벤트 참여 기회, 인텔시큐리티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90일 무료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의 5가지 혜택을 보고 퀴즈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게이밍 키보드(1명), 외장 하드디스크(1명), 멀티 충전기(1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키프티콘(6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