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설맞이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설맞이 업데이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설 귀성길을 안내한다. 특히 광주대구 고속도로 담양분기점~동고령 IC 개통 구간, 울산포항 고속도로 문덕교차로~울산분기점 개통 구간, 국도 김천시 양천~ 관덕 도로 개통 등 새롭게 개통 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 아이나비 정기업데이트 곤지암리조트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국립해양박물관’과 ‘곤지암 리조트’ 등을 추가로 반영,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도 높였다.

이 밖에도 설맞이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설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는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필수적으로 진행돼야 한다”며 “아이나비의 빠른 지도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설 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대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익스트림 AR 패키지’로 무상 업그레이드 및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미니’와 ‘아이나비 FXD950 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