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B85M-HD3, 앱센터로 B85 시스템 컨트롤 한눈에
상태바
기가바이트 B85M-HD3, 앱센터로 B85 시스템 컨트롤 한눈에
  • 이광재
  • 승인 2013.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2013년 기가바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통합 매니지먼트-툴 기가바이트 APP 센터를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GA-B85M-HD3'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는 매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더욱 강력하고 혁신적인 하드웨어 프로텍션 신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소프트웨어 지원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홈, PC방 & 오피스 IT 매니지먼트에 최적화 된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A-B85M-HD3에 2013년 기가바이트의 PC 통합 매니지먼트-툴 기가바이트 APP 센터를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GA-B85M-HD3 메인보드에 적용된 기가바이트 APP 센터는 운영체제 내에서 시스템 BIOS 업데이트와 시스템 튜닝, 그리고 시스템 팬 컨트롤과 같은 시스템 퍼포먼스 향상이 가능하며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해 실시간으로 시스템의 온도와 전압을 확인 할 수 있어 발열 및 과부하로 인한 문제를 직접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BIOS를 통해 DIY PC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생소한 BIOS 업데이트를 운영체제 내에서 단 몇 번만의 클릭으로 가능해 항상 최신의 BIOS로 업데이트된 시스템 상태를 유지해 쾌적하고 안정성이 향상된 컴퓨팅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정보유출 및 각종 PC 보안 문제로 이슈가 되는 요즘 중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악성 코드와 바이러스를 하드웨어 단계에서 차단할 수 있는 USB 블락커(Blocker)를 지원해 원치 않는 USB 디바이스 연결을 사전 차단하고 원하는 USB 디바이스만을 선택해 작동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APP 센터에는 소음에 민감한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 팬(Smart Fan) 컨트롤을 지원하며 사용자의 성향과 사용 환경에 맞게 시스템에 연결된 팬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A-B85M-HD3 메인보드는 2013년 기가바이트의 새로운 하드웨어 프로텍션 기술 기준인 울트라 더블4 플러스(Ultra Durable4 Plus)가 적용돼 일반 모스펫보다 전원부 주변 온도를 낮추고 안정성과 효율은 높인 낮은(Lower) RDS(on) 모스펫을 탑재하고 고온에서도 5만Hr 작동을 자랑하는 100% 솔리드 캐패시터를 적용해 발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온 다습한 국내 여름 기후에 강한 유리섬유 PCB를 적용하여 시스템 안정성 등급을 크게 높임은 물론 기가바이트만의 고유 기술인 듀얼 BIOS 하드웨어 프로텍션을 탑재해 싱글 BIOS 대비 BIOS로 인한 문제를 최소 50% 감소 시켜 제품의 안정성은 물론 초보자부터 하이엔드 유저까지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된 것이 특징이다.

GA-B85M-HD3 메인보드는 9만원 후반(Open Price)에 출시돼 합리적인 가격에 홈, PC방 & 오피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