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올해 대형 영상 감시 시스템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올해 대형 영상 감시 시스템 시장 적극 공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트렌드 ‘보안솔루션 활용 다각화·IoST·이미지 품질 혁신’ 꼽아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고품질의 다양한 지능형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출시를 통해 기존 주력 시장이었던 대규모 영상 시스템뿐만 아니라 중소형 규모의 영상 시스템 시장에 대한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불어 엑시스코리아는 2016년 지능형 영상 감시 시장의 트렌드로 보안솔루션 활용 다각화, 보안사물인터넷(Internet of Security Things, IoST), 이미지 품질 혁신을 꼽았다. 특히 지능형 영상 솔루션을 단순히 보안이나 감시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얻어내는데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엑시스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지능형 영상 감시 시장의 리더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는 기존 전략은 앞으로도 유효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엑시스는 올해 중형 영상 감시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기업을 위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품질보증을 한 번에 제공하는 고품질 엔드투엔드(end-to-end)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공이나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견중소기업, 규모가 작은 조직에서도 점차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의 장점에 대해서 이해하고 도입하고자 하는 추세에 맞춰 해당 시장 공략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의 대형 시스템 시장은 이미 IP 기반의 영상 감시 시스템이 다수 보급돼 있는 상황으로 엑시스는 기존 대형 보안, 감시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하는 방향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