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만여 공인중개사 진성 매물 정보 다음·네이버에서~
상태바
전국 8만여 공인중개사 진성 매물 정보 다음·네이버에서~
  • 이광재
  • 승인 2013.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인터넷 포털 네이버 및 다음과 공동으로 온라인 부동산 정보 신뢰도 제고 및 부동산정보유통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해광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장<사진 중앙>과 최휘영 NHN비즈니스플랫폼 대표<사진 왼쪽>, 권기수 다음커뮤니케이션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네이버와 다음은 한국공인중개협회의 전국 8만2000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로부터 생성·유통되는 진성 매물 정보와 지역 정보 콘텐츠를 제공받게 된다.

협회와 네이버, 다음은 부동산정보 유통 산업 발전을 위해 허위 매물 근절을 통한 온라인 부동산 정보 신뢰도 향상 및 부동산 정보유통체계 선진화를 위해 협업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회 소속 공인중개사들과의 상생과 협력에도 앞장선다. 네이버 및 다음은 자사의 부동산 서비스에 협회 추천 매물을 노출하는 홍보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며 개별 중개사들의 역량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부동산 경기 침체에 따른 공인중개사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네이버와 다음은 각 사가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노하우를 협회 소속공인중개사들에게 공유해 공인중개사사무소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인중개사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 노력 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