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본 등 해외데이터로밍 서비스 ‘포켓와이파이’ 인기
상태바
미국·일본 등 해외데이터로밍 서비스 ‘포켓와이파이’ 인기
  • 이광재
  • 승인 2013.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휴가철이다. 7월부터는 많은 여행객들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로 떠나기 위해 장사진을 이루는 시기다.

특히 최근에는 여행객들이 해외에서 음성보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데이터로밍을 저렴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해외데이터로밍은 일일 9000원~1만원(VAT 별도)에 무제한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런데 이들은 국가별 주파수 대역폭이 달라 해당국가를 방문했을 때 LTE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단점이 있다. 본인이 LTE폰이라도 해외에서는 2G나 3G 데이터로밍 서비스가 된다는 의미다.

이와 함께 최근 속도는 LTE이면서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데이터로밍 서비스인 '포켓와이파이'가 각광을 받고 있다. 우선 포켓와이파이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다.

데이터로밍 포켓와이파이 서비스 기업인 와이드모바일 김만중 대표는 "일본·미국 포켓와이파이는 LTE속도가 나오기 때문에 빠른 속도를 느낄 수 있고 동시접속이 최대 10명까지 가능하며 가격도 국내최저가인 일일 8100원(VAT 별도)으로 저렴하다"며 "미국이나 일본 등 2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할 예정이라면 포켓와이파이를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idemobile.com)나 전화(1566-90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