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차눈’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상태바
세미솔루션, ‘차눈’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기 서포터즈 12명, 2월말까지 5주간 활동하며 미션 수행

세미솔루션이 블랙박스 ‘차눈’ 공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마쳤다. 서포터즈는 2월말까지 5주간 활동하며 제품 리뷰 등 각 미션을 수행한다.

세미솔루션은 지난 20일 오전 10시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차눈 서포터즈 1기 12명과 회사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차눈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 인원들은 20:1의 경쟁력을 뚫고 최종 선발된 각 분야 파워블로거로, 오는 2월27일까지 총 5주간 활동하며 이 기간 동안 일반 미션 4개와 자유 주제의 특별 미션 1개 등 총 5개의 미션을 매주 한 개씩 수행한다.

세미솔루션은 서포터즈에게 ‘차눈2-WIFI’, ‘차눈 페가수스’, ‘차눈 에이스’, ‘차눈 노바’ 등 차눈 브랜드 제품 중 하나를 증정했고 소정의 활동비, 매주 우수 리뷰자 포상, 최종 우수 리뷰자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세미솔루션이 블랙박스 차눈 서포터즈 발대식 1기를 마쳤다.

또 서포터즈 운영을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기수별로 계속 선발해 운영할 계획이며 차눈 서포터즈 커뮤니티를 구축해 기수별 활동자들의 활발한 온오프라인 교류 행사를 기획하는 등 발전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앞으로 5주간 이어질 미션에서 차눈 서포터즈 1기 12명의 뛰어난 활약을 기대한다”며, “이번 서포터즈 운영은 고객 친화 정책을 펼쳐 온 세미솔루션이 고객의 소리를 한발 더 가까이에서 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