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CCTV 맘카’ 가입자 10만명 돌파!
상태바
LG유플러스, ‘홈CCTV 맘카’ 가입자 10만명 돌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AS 체계 구축·서비스 업그레이드 예정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 시리즈가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추후 가격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찾아가는 방문AS 체계를 구축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그간 출시한 홈IoT의 다양한 기기들과 결합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형태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추진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는 처음 선보인 이후 영상 화질, 기능,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맘카2, 맘카3로 진화해왔다.

홈CCTV 맘카3는 ▲풀(Full) HD급 200만 화소 화질 ▲좌우 345도·상하 110의 사각지대 최소화 카메라 ▲25일 분량의 영상저장 기능 등 가정에서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 가입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반려동물 보유 가정 ▲초등학생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 ▲혼자 사는 독신 여성 ▲홀로 사는 노부모를 둔 자녀들이 주로 가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유치원, 어린이집 및 소규모 소호 매장에서의 CCTV 니즈 증가에 발맞춰 지난해 7월 ▲멀티뷰(Multi-view) ▲침입감지 예약설정 ▲상하반전 ▲접속 권한 설정 등 소규모의 사업장에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맘카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류창수 LG유플러스 홈IoT담당 상무는 “홈CCTV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첫 번째 홈IoT 상품으로 홈 융합 솔루션의 신호탄과 같은 서비스”라며 “최근 홈IoT 10만 가구를 6개월만에 돌파하며 국내 홈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는 맘카를 비롯한 다양한 홈IoT 상품과의 결합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