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피파온라인3 등 맞춤형 게이밍 기기는?
상태바
롤·피파온라인3 등 맞춤형 게이밍 기기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게이머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들이 있다. 18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진행중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와 ‘서든어택’, ‘피파온라인3’다. 최근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업체 게임트릭스에서 집계한 온라인게임 순위에 따르면,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이 3개 게임 점유율의 합계는 전체 점유율 중 60%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롤 게임부터 피파온라인3까지 각 게임 장르에 특화된 맞춤형 게이밍 기기를 알아보자.

▲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2'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2’는 전세계 롤 프로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로 로지텍 고유의 금속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 좌우 버튼 클릭 반응속도를 높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클릭을 제공한다. 또 연속 클릭 동작을 초당 최대 5번까지 지원해 단 1초, 찰나의 순간이 아쉬운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빠른 접근이 가능한 4개의 DPI 설정을 통해 픽셀 단위로 속도를 내리거나, 고속 탐색을 위해 속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상의 정밀도를 제공한다. 짧은 시간 내에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해야 하는 게이머들이 실수 없이 최고의 실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지텍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G633'은 입체적인 돌비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DTS 헤드폰:X 기술을 통한 웅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해 더욱 생생한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한 G633은 소리의 왜곡을 최소한 줄이면서 고음과 저음의 선명도를 높여 프리미엄 헤드셋의 사운드를 전달하며 음악 감상용 헤드폰으로 일상 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G633은 헤드셋 안에 접어서 숨길 수 있는 마이크가 달려 있어 게임 중 같은 팀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또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과 3.5mm 케이블을 각각 PC와 스마트폰에 동시 연결할 수 있어 게임을 즐기는 도중 재생을 멈추지 않고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G633은 실제 TSM, Cloud 9 등 정상급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로지텍 콤팩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은 로지텍 고유의 로머-G 키를 탑재해 압도적으로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1.5mm의 짧은 구동 거리를 제공하는 G310의 기계식 키는 게임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순간에 ‘피파온라인3’ 사용자가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7,000만 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갖춰 기존 키보드 대비 최대 40%까지 더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G310은 숫자 키를 포함해 게임에 불필요한 요소들은 제외하고,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책상 위에서 키보드가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사용자의 움직임을 더욱 자유롭게 보장한다. 여기에 키보드 중앙에서 조명이 비치는 4단 '중앙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돼 어두운 곳에서도 원하는 키를 손쉽게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