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하이마트서 ‘노트북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하이마트서 ‘노트북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신학기를 맞이해 하이마트와 함께 1월22일부터 3월31일까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하이마트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영수증을 등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X1 카본부터 아이디어패드 500s-14,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까지 포함된다.

특히 씽크패드 X1 카본은 항공기, 인공위성에 사용되는 첨단 소재인 카본으로 제작돼 매우 가벼울 뿐만 아니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전문적인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 휴대성, 배터리 수명 등을 갖춰 디자인, 영상, 음향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 한국레노버가 하이마트에서 ‘노트북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X1 카본 구매자 중 선착순 30명에게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며 아이디어패드 500s 구매자 500명에게는 상품권 3만원권을,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 구매자 300명에게는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구매 영수증 등록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에 지급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이 새학기를 대비하는 학생 고객과 연초를 맞아 PC 교체를 고려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채널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레노버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