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음악사업부문, ‘라이프 트론스 스피커’ 국내 판매 시작
상태바
CJ E&M 음악사업부문, ‘라이프 트론스 스피커’ 국내 판매 시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이 스위스 스피커 브랜드 ‘라이프 트론스’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

라이프 트론스는 2005년 설립 이후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 액세서리, 이어폰 브랜드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해외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스피커 3종인 드럼바스 Ⅲ 미니(DrumBass Ⅲ Mini)와 드럼바스 Ⅲ e미니, 드럼바스 Ⅲ XL, 그리고 이어폰인 드럼바스사운드 프로(DrumBassSound Pro)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라이프 트론스의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 라인업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 CJ E&M 음악사업부문이 스위스 스피커 브랜드 ‘라이프 트론스’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라이프 트론스 국내 유통을 통해 보급형 라인업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다양한 세그먼트의 고객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향후 라이프 트론스외에도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해외 브랜드 중 좋은 제품과 기술력을 지닌 뮤직 디바이스를 국내에 지속 소개하며 공격적인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라이프 트론스는 스위스 메탈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라이프 트론스는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위치한 M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교 M스토어에서 라이프 트론스 드럼바스 Ⅲ 미니 스피커 모델 구입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