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마우스 ‘라이벌 300’, 스타일 따라 설정도 내멋대로!
상태바
게이밍마우스 ‘라이벌 300’, 스타일 따라 설정도 내멋대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도 스내핑·가속·감속 등 자유자재 설정 가능

스틸시리즈가 게이밍에 최적화된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SteelSeries Rival 300 Optical Gaming Mouse, 이하 라이벌 300 마우스)’를 출시한다.

라이벌 300 마우스는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정확성과 내구성, 편안함은 물론 사용자의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토록 제작됐다.

라이벌 300은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옵티컬 센서 Pixart PMW3310를 적용했다. 여기에 사용자들이 직접 감도 및 반응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하드웨어 가속 없이 50에서 최대6500CPI(Counts per inch)까지 해상도 및 반응 속도 설정이 가능, 그 어떤 움직임에도 정확하게 반응하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50g의 가속에서 최대 200 IPS (Inches per second)에 도달할 수 있다.

▲ 스틸시리즈가 게이밍에 최적화된 마우스 ‘라이벌 300’을 출시한다.

또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사용자 스타일에 맞추는 개인설정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엔진 3에 장착된 이젝트테크(ExactTech) 소프트웨어를 통해 CPI, 버튼, 매크로를 비롯해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정밀 조준 설정을 위한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 개인 사용의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휠, 로고 부분에 있는 LED듀얼 조명 영역은 개별적으로 1680만 컬러의 색상을 프로그래밍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마다 각각의 프로필에 다른 컬러를 지정,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어떤 프로필의 설정인지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른손 전용 인체공학 디자인에 직관적인 버튼 배치로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오랜 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고안된 특수 코팅과 부드럽게 감싸쥘 수 있는 독특한 소프트 터치 페인트(Soft touch paint)를 비롯해 편안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위해 마우스의 양쪽 측면에는 고무그립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6개의 프로그램 설정가능한 버튼은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됐다.

게이머의 클릭감도 편하다. 손으로 느낄 수 있는 경쾌한 클릭은 초고속으로 센서에 전달, 즉각적인 명령을 시행하되 귀에 거슬리는 딸각거리는 소리 없이 조용하게 진행된다. 마우스 글라이드 재질은 고성능 PTFE 테프론 재질로 구성, 바닥 표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가능하다.

이 제품은 화이트, 실버, 블랙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