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 2년 연속 등재
상태바
아카딘,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 2년 연속 등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딘(Arkadin)이 2015년 12월28일 발표된 가트너의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Gartner’s Magic Quadrant for Web Conferencing)에 등재됐다.

아카딘은 NTT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계열사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다.

IT업계가 가장 기대하는 연구 보고서인 매직쿼드런트는 시장 방향과 주요 벤더사들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을 제공한다. 아카딘은 가트너의 엄격한 심사 기준에 부합한 15개 공급사 중 하나다.

토마스 발렌틴 아카딘 최고영업책임자(CCO)는 “가트너사가 2년 연속 우리 회사를 등재한 것은 세계적 수준의 협업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아카딘의 성과가 반영된 것이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는 독보적인 간편함을 갖춘 웹 컨퍼런싱 기능 및 사용자 경험과 고도의 상호운용성, 비용 지출 통제 가능한 유연한 가격책정 방식, 지역별로 제공되는 고객 지원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며 “또한 완전한 형태의 협업 패키지와 경쟁력 있는 가격은 직원 생산성 증대와 비용 절감 최대화를 원하는 기업이라면 그 규모에 상관없이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는 각 기업들의 디지털 업무공간에 요구되는 높은 참여도와 생산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협업 및 브랜딩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디지털 화이트보드, 소셜미디어 통합 및 네이티브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은 전반적인 협업 경험을 증대시킨다.

또한 모던 플랫 디자인은 다양한 브라우저와 기기상에서 샤프하고 일관된 외관을 제공하며 이는 새로워진 아카딘의 2015 브랜딩과도 연결돼 있다. 동영상과 VoIP, 보안 파일공유 기능을 갖춘 아카딘애니웨어는 직관적이면서 어떠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에서도 손쉽게 연결되는 엔드투엔드(end-to-end) 협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은 인프라의 향상과 새로운 사용 고객에의 교육 프로그램과 결합돼 성능과 수익률이 대폭 상승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에 대해 발렌틴 CCO는 “이전에 비해 3배 빨라진 성능 향상과 함께 10%의 고객이용률 증가를 지난 6개월 간 이뤄냈다”며 “이러한 성과들은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빠르고 경제적인 협업 서비스 제공을 이뤄낸 아카딘의 발전을 입증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