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부산 해운대점 19일 오픈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부산 해운대점 19일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가 19일 공식 오픈한다.

부산 해운대 해변로에 위치한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는 라이카 카메라의 공식 딜러인 ‘동성 모터스'의 스토어로 라이카의 모든 시스템의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카메라에 대한 전문 상담 및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다. 또 레드와 블랙 컬러를 사용한 세련된 인테리어로 라이카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부산 해운대 매장 오픈은 라이카 카메라를 구매하기 위해 서울, 경기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영남지방과 남부지방 소비자들로부터 오픈 전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해운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관광객들을 공략하기에도 용이하다.

▲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점이 19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픈 당일 19일에는 방문고객에 한해 텀블러(1인 1개)를 증정하며 사진전, 신년음악회(사전예약 필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800-5600)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를 오픈하는 ‘동성 모터스’는 2015년부터 라이카 공식 딜러로 활동 중이며 이 외에도 BMW 미니 공식 딜러, BMW 포토 스페이스 운영, 부산 고은 미술관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카 카메라는 2011년 국내 법인 설립 후 현재 직영점인 라이카 스토어 강남, 판교와 공식 딜러샵인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