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 제헌절 국기게양 캠페인 실시
상태바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 제헌절 국기게양 캠페인 실시
  • 신윤오 기자
  • 승인 2013.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짐 댓글 쓰거나 공감버튼 누르면 추첨 통해 태극기 증정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이 오는 17일 제헌절을 맞아 싸이월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이좋은세상(cytogether.cyworld.com)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제헌절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국기 게양을 장려하는 취지로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태극기를 게양하겠다는 다짐 댓글을 쓰거나 캠페인의 공감버튼을 누르면 되며 추첨을 통해 태극기(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사이좋은세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제헌절의 의미와 국기 게양 방법, 건물 유형에 따른 게양 위치 및 게양 시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정태호 SK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기획팀장은 "제헌절이 공휴일이 아닌 국경일로 지정되면서 그 의미가 많이 잊혀져 가고 있다"며 "우리나라 4대 국경일 중 하나인 만큼 이 캠페인을 통해 제헌절에 대한 의미가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좋은세상 캠페인 페이지(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201306_Constitution/event_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