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에 날개 달아주는 스마트한 블루투스 키보드
상태바
아이패드 미니에 날개 달아주는 스마트한 블루투스 키보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 ∥ 패스트피트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성을 갖춘 아이패드 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인 '패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

벨킨 패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아이패드 미니용 키보드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슬림하며 최고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패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미니에 가장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로 기기의 스마트한 활용을 돕는 기능성과 뛰어난 휴대성,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최고의 타이핑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아이패드 미니를 간편하게 거치하여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아이패드 미니보다 슬림한 7mm 두께로 디자인돼 비즈니스 미팅이나 여행 중에도 부피감 없이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벨킨 패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는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으로 돼 있어 간단한 스냅 동작만으로도 아이패드 미니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미니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키보드 터치감과 넓은 키 간격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이 가능하고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시 아이패드 미니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의 커버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기기의 화면을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돼 있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 미니의 절전 모드가 해제된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 없이 최대 15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의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시리즈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 제공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벨킨 패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는 가볍고 슬림해 아이패드 미니의 최대 장점인 휴대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단축키 등 노트북의 기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벨킨은 7월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벨킨 아이패드 미니용 페스트피트 키보드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런칭하며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 중 우수 작성자 총 10명을 선정해 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