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국내 5대 편의점에 전자레인지 공급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국내 5대 편의점에 전자레인지 공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34L, 1000W, 상업용 전자레인지로 시장 장악 나서

동부대우전자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 등 국내 5대 편의점과 상업용 전자레인지 공급 계약을 완료했다.

국내 유일하게 34리터 상업용 전자레인지를 출시해 2011년부터 국내 주요 편의점 업체들과 단독 공급계약을 맺어 온 동부대우전자는 이번에 공급 재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으로 국내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을 장악했다.

동부대우전자 34리터 전자레인지는 일반 가정용 전자레인지 대비 최대 출력이 1000W로 2배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내부 실용면적이 최대 2.2배 넓어 부피가 큰 패스트푸드 및 육류 요리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국가규격기준을 통과한 상업용 제품이다.

▲ 동부대우전자가 국내 5대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미니스톱,위드미)에 전자레인지 단독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견고한 스테인레스 내·외관을 채용, 내구성을 인정받아 출시 이후 공급된 편의점 수는 2만여곳에서 2만9천곳으로 약 45%가 증가했다. 국내 편의점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호텔, 주유소, 병원, 학교 등 대용량 제품을 필요로 하는 업소를 중심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미국, 독일, 영국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 수출을 진행해 누적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 음식점, 프렌차이즈 등을 공략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동부대우전자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