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지역시장 적극 공략…영남지역 신제품 고객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레노버, 지역시장 적극 공략…영남지역 신제품 고객설명회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가 28일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과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지역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

창원 시티세븐 풀만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신제품 고객설명회는 레노버가 전국의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회사를 알리고 기업고객에게 알맞은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는 행사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행사에서 워크스테이션과 스토리지를 아우르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씽크패드(ThinkPad) 노트북과 씽크센터(ThinkCentre) 데스크톱, 그리고 레노버의 차별화된 혁신을 보여주는 PC+ 제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고객사를 비롯해 레노버와 함께 성장해 나갈 영향력을 지닌 파트너사들이 참석 대상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중화학, 조선, 자동차 등의 제조업이 집중된 영남지역에서 열리는 행사로 새로 출시된 NAS 스토리지와 워크스테이션 및 PC 신제품의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려는 레노버의 전략적인 움직임을 반영한 것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 고객설명회로 영남지역 기업고객들에게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레노버의 다양한 기업용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전국의 고객들에게 레노버의 기업용 제품군과 PC+ 제품군의 우수성을 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