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외부유입파일관리 솔루션 ‘실덱스’ GS인증 획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외부유입파일관리 솔루션 ‘실덱스’ GS인증 획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가 외부유입파일관리 솔루션 ‘실덱스(SHIELDEX)’의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소프트캠프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실덱스의 GS(Good Software)인증을 획득, 차별화된 APT 대응 제품으로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고 밝혔다.

▲ 소프트캠프가 외부유입파일관리 솔루션인 실덱스의 GS인증을 획득했다.

실덱스는 기업의 물리적인 출입보안 체계를 IT 환경에 적용한 보안 솔루션이다.

의심되는 파일을 끝까지 추적하자는 개념으로 외부에서 파일이 유입되는 시점부터 실행, 전달되는 과정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인터넷, 이메일, USB, 망간자료전송 등 다양한 외부경로를 통해 유입된 문서나 실행파일을 격리된 가상공간을 통해 미리 살펴보고 방역 처리해 안전한 컨텐츠만 내부로 반입시키며 유입된 파일을 상시 감시해 악성코드를 포함한 외부유입파일이 PC 핵심 영역으로 접근할 수 없도록 원천 차단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문서 방화벽 기술을 통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문서가 제대로 된 문서구조를 갖고 있는지를 파악하고 내용 중 안전한 콘텐츠만 추출해 새로운 파일로 문서를 재구성한 후 내부로 들여보낸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최근 유행하는 문서형태의 악성코드를 효과적으로 제거·차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MBR, 레지스트리 등 내부 시스템의 중요영역을 보호해 내부 업무환경의 보안을 강화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배환국 대표는 “이번 GS 인증 획득은 소프트캠프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증 받은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세상에 없는 새롭고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신개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보안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