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가방 사면 샤오미 이어폰 경품 쏜다!
상태바
스마트가방 사면 샤오미 이어폰 경품 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1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르포 하이스마트가방 국내 공식 상륙 기념 이벤트 진행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이어 스마트가방이 대세가 될까?

유통기업 건륭은 CES 2015에서 주목받았던 미국 르포(Lepow)의 스마트가방 ‘하이스마트’를 11번가에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하이스마트는 스마트폰 기능을 가방을 매고도 편리하게 처리하자는 아이디어에서 개발된 제품이다. 생활방수에 탁월한데다, 착용감이 편하고 수납공간도 12개나 마련돼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가방끈은 이탈리아 소가죽을 사용했다. △위치 기록 및 공유 △전화통화 △음악감상 △실시간 녹음 △촬영 △핸드폰 추적 기능까지 탑재해, 또 하나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 CES2016에 입상한 스마트가방 '하이스마트'가 오픈마켓인 11번가를 통해 국내 론칭했다.

건륭은 이번 국내 론칭 기념으로, 오픈마켓인 11번가를 통해 총 15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인 ‘빅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준비된 경품은 최근 합리적인 가격과 매력적인 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샤오미 제품 1000개다.

우선 하이스마트를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샤오미 이어폰 피스톤3를 제공한다. 또 상품 구매 후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고 리뷰를 작성한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샤오미 보조베터리 5000mAh를 무료배송으로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