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10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10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 DSLR 카메라 및 렌즈 구매시 푸짐한 혜택 제공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한국지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FX포맷 DSLR 카메라 D810, D750, Df를 구매시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DX포맷 DSLR 카메라 D7200, D5500과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를 구매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 경품 선택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된다. 제품 구매는 오는 2월28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은 3월3일까지, 경품 신청은 3월8일까지다.

더불어 다양한 촬영 환경에 도움을 주는 니코르(NIKKOR) 렌즈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캐시백 대상은 단초점부터 초망원 렌즈까지 1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한국지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월13일까지 지정 제품을 구매한 후, 3월17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완료하고, 3월21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야마다 코이치로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니콘을 아껴주시는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10년 동안 고객의 요구에 적절히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했고 무료 강연, 캐시백, 스텝업 프로모션, 병행 수입 제품 서비스 확대 등 카메라 대중화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06년 한국 법인을 세운 이래로 최첨단 광학, 정밀 기술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고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전개했다. 최근에는 니콘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수준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는 ‘포커스 온 풀프레임(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을 론칭해 국내 사진 문화 발전과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