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열기 전국으로 확대…VM웨어 로드쇼 2013 개최
상태바
클라우드 열기 전국으로 확대…VM웨어 로드쇼 2013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가 전국 주요 도시의 기업, 기관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무료 클라우드 세미나인 'VM웨어 로드쇼 2013'을 개최한다.

VM웨어는 오는 7월9일부터 국내 주요 도시인 부산-대구-대전-광주를 순회하며 IT조직이 직면하고 있는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급변하는 모바일 업무환경에 따른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기업, 기관 및 파트너사들에게 최신 클라우드 동향 및 맞춤형 클라우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VM웨어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공개 세미나다. 가상화 기반의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이 더 이상 대기업과 수도권 소재 기업들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는 7월9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7월10일), 대전(7월11일), 광주(7월12일) 순서로 진행되며 특별히 현장에서 솔루션 데모 부스가 운영돼 참가자들이 직접 VM웨어 솔루션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VM웨어의 최신 솔루션인 '호라이즌 스위트(Horizon Suite)'와 '운영관리 v스피어(Sphere with Operations Management:vSOM)'의 라이브 데모 세션도 진행된다.

특히 해당 지역의 주요 고객인 ETRI, 완도구청, 스타리온 등은 직접 VM웨어 솔루션의 성공적인 도입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며 청담정보기술(부산), 이엠맵(대구), 아이티앤씨(대전), 투루텍(광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파트너사들이 솔루션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행사 중 VM웨어와의 파트너십 체결에 관한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VM웨어 로드쇼 2013은 가상화와 클라우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공개 세미나이며 행사 등록 페이지(www.gsem.co.kr/2013/vmware/roadshow/invitation.html)에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기타 행사 문의는 080-222-60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