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찰떡궁합인 필수 아이템은?
상태바
스마트폰과 찰떡궁합인 필수 아이템은?
  • 이광재
  • 승인 2013.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수가 3000만을 훌쩍 뛰어 넘어섰다. 20~50대는 물론이고 청소년, 노년층으로까지 이용자가 확대되면서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스마트폰 시대의 도래와 함께 스마트폰을 보다 안전하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수 있는 아이템은 뭐가 있을까? 조금만 관심을 갖고 주위를 살펴보면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다.

우선 세화피앤씨(대표 구자범 www.shehwa.co.kr)가 선보이고 있는 스마트폰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가죽케이스에 관심을 기울여보자. 이 제품군들은 사생활 보호필름과 케이스가 결합된 상품으로 사생활 보호기능과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의 화면을 정면에서만 볼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옆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생활 보호필름은 우수한 투과율 및 터치감도, 지문방지, 향균기능도 제공된다. 현재 갤럭시노트2, 아이폰5, 갤럭시S3용 케이스가 시장에 출시돼 있으며 조만간 갤럭시S4용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갤럭시S4와 옵티머스G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 및 충격방지용 '안티쇼크' 필름 등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이라면 데이터 비용에 민감하다. 하지만 디지털존의 휴대용 '위보 에어큐브(WeVO AIRCube)' 무선 공유기만 있으면 이러한 문제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 절반크기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해 인터넷이 들어오는 곳이라면 어떤 곳에서든지 와이파이존을 만들수 있어 데이터 비용 걱정 없이 무한대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해 여행자와 출장자, 외부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늘 배터리용량 부족으로 난감할 때가 있다. 버팔로의 휴대용 배터리팩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은 물론 디지털카메라, 아이팟, 휴대용 게임기 등을 이동 중에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휴대용 'BSMPA03' 배터리팩은 220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1개의 아웃풋 출력단자가 제공된다. 'BSMPA04' 배터리팩은 520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2개의 아웃풋 출력단자가 장착돼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