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11번가와 이어폰 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11번가와 이어폰 판매 이벤트 진행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1.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야마하 이어폰 특가 구매 이벤트는 이어폰 제품 중 EPH-R, EPH-W, EPH-M 시리즈 총 7개의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픈마켓 SK플래닛 11번가와 이어폰 판매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판매 이벤트는 야마하 이어폰 특가 구매 이벤트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권 및 사은품 추첨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야마하 이어폰 특가 구매 이벤트는 이어폰 제품 중 EPH-R, EPH-W, EPH-M 시리즈 총 7개의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 인이어 이어폰인 EPH-R시리즈를 비롯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EPH-W시리즈와 프리미엄 사운드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장착한 인이어 이어폰 EPH-M 시리즈 제품들이 특가 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마하이어폰을 11번가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해 메일(public@gaunet.co.kr)로 성함, 연락처, 작성한 포토상품평 url을 함께 적어서 보낸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번가에서 야마하 이어폰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대박사은품도 증정한다.

야마하 EPH시리즈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중 3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야마하 신제품 오디오 MCR-B043을 2등 1명에게는 야마하 라디오 데스크톱 블루투스 스피커 TSX-B15, 3등 1명에게는 디붐 오라벌브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번 11번가와 이어폰 판매이벤트는 2월15일까지 진행되며 2월18일 야마하의 공식 온라인 판매몰 기우넷 블로그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팀장은 “이번 11번가와의 이어폰 판매 이벤트는 신년을 맞아 운동 혹은 외국어 공부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구매는 물론 이에 따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당첨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소리의 명가 야마하 이어폰 제품이 우수한 성능을 이번 기회에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