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엑시스,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가 7월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 홀에서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네트워크 영상 기술로 가능성을 열어라(Open network video technology. Open possibilities)'라는 주제에 맞춰 영상감시에 있어서의 새로운 가능성과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만들어 내는 엑시스의 혁신적인 기술, 제품이 발표될 예정이다.

약 13개 파트너사가 참여하고 400여명의 파트너와 고객, 보안업계 관계자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이 모릿슨 엑시스 CEO가 이번 행사의 기조연설을 맡아 글로벌 IP 감시 시장의 동향과 전망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 지사장 제시카 챙이 두 번째 기조연설에서 국내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시장 전망을 공유할 예정이다. 성공사례를 통해 혁신이 가져다주는 영상감시 효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세션도 마련돼 있다.

특히 영상감시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혁신적인 기술로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도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구현하는 라이트파인더 ▲더욱 강력한 광역역광 보정 성능을 제공하는 WDR-다이내믹 캡쳐 ▲더 스마트해진 지능형 영상 분석 등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이외에도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에서는 엑시스의 국내외 영상감시 전문 파트너들의 다양한 솔루션들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시스 전시관에서는 AXIS P1354, AXIS M3007-PV, AXIS M2014-E 등 광범위한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제품의 데모를 시연해 볼 수 있으며 파트너사 부스에서는 업계 가장 폭넓은 파트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도 체험 가능하다.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2013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홈페이지(axis.co.kr/conference/2013/)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는 무료다. 엑시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AXISKorea)을 통한 사전 이벤트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제시카 챙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시장의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한 가운데 대부분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어떻게 하면 비즈니스 가능성을 키울 수 있을까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및 파트너들이 영상감시 기술 및 제품에 있어서 혁신의 중요성을 깨달아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