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오토캐드 사용자 세미나 개최
상태바
소프트뱅크커머스, 오토캐드 사용자 세미나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이승근, www.softbankck.co.kr)가 오토캐드(AutoCAD) 2014를 기반으로 특별기획 '오토캐드 2014 핸즈온 데이(Hands-on Day) 세미나를 26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CAD 산업의 최신 동향과 미래 전망을 진단하고 오토캐드 디자인 스위트 2014의 새로운 기능 소개, 오토캐드 2014 사용 팁과 트러블슈팅 등 핸즈온 중심으로 전문 블로거를 초빙해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사례를 기반으로 하는 오토캐드 2014 활용법은 제품 발표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으로 새롭고 다양한 팁을 CAD 사용자에게 소개한다.

오토데스크의 주력 2D·3D CAD 디자인 응용프로그램 최신 버전인 오토캐드2014는 새로운 방식으로 디자인 워크플로우를 연결한다. 새로운 디자인 피드 소셜 협업 도구가 프로젝트 관계자의 참여를 유도하며 시간 절약을 고려한 수십 가지 향상된 기능이 일상적인 워크플로우의 속도를 높여준다. 또한 라이브 맵과 새롭고 강력한 리얼리티 캡처 기능을 제공한다.

이승근 소프트뱅크커머스 대표는 "소프트뱅크커머스는 오토데스크의 총판으로 오토캐드 솔루션 사업을 확대해 오고 있다. 또한 오토데스크가 공인하는 국제자격시험으로 오토데스크 제품 활용 능력을 평가 측정해 자격증을 부여하는 ACU(Autodesk Certified User)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토캐드 사용자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양방향으로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오토캐드 2014 핸즈온데이 세미나는 me2.do/5AoNmKdH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