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랩스, 세일즈 총괄 수석부사장으로 브랜든 톨라니 영입
상태바
실리콘랩스, 세일즈 총괄 수석부사장으로 브랜든 톨라니 영입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1.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랩스가 반도체 및 전자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세일즈 및 마케팅 임원으로 화려한 경력을 보유한 브랜든 톨라니(Brandon Tolany)를 실리콘랩스의 전세계 세일즈를 총괄하는 수석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톨라니 수석 부사장은 핵심적인 임원 역할을 부여 받아 전세계 세일즈 및 유통 채널 개발을 비롯해 OEM 고객사들과 전략적인 활동을 통해 실리콘랩스의 매출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실리콘랩스에 합류하기 전 톨라니 부사장은 프리스케일 반도체에서 수석 부사장 직위로 세일즈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 직책을 맡아 2013년부터 2015년까지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시장 전체를 빠르게 장악할 수 있는 고성과의 조직으로 프리스케일을 탈바꿈시켰다.

타이슨 터틀 실리콘랩스 CEO는 “브랜든이 실리콘랩스의 수석 경영팀에 합류한 것을 매우 환영한다”면서 “뛰어난 리더십과 확고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인력 관리 스킬을 통해 브랜든은 실리콘랩스의 고객사 및 유통 협력업체에 스마트하고 모든 것을 연결하는 우수한 에너지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든 톨라니 부사장은 “사물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인 혁신기업에서 전세계 세일즈 및 유통 사업부를 주도하는 흥미진진한 과제를 새해를 맞이해 시작한다는 사실에 전율을 느끼고 있다”면서 “실리콘랩스는 IoT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통틀어 수천만 고객사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글로벌 세일즈 팀을 리드하는 역할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