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16서 주목 받는 한국기업
상태바
CES2016서 주목 받는 한국기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캠PIC ‘바우드’, 차량IT 신기술 제품 ‘캠시스’, 보안 저장장치 ‘베프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이자 올 한해 IT와 가전, 자동차 등의 기술 흐름과 비즈니스를 전망해볼 수 있는 CES2016이 5일 사전 행사인 프레스파티를 겸한 언베일드 이벤트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본격 개막됐다.

이번 언베일드(Unveiled) 이벤트에서 전세계 1200여명의 기자들과 애널리스트들이 참가해 최신 제품을 둘러보는 가운데, 혁신 제품으로 무장한 국내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들이 주목 받고 있다.

언베일드는 CES 시작에 앞서 혁신적인 기술기업과 유수 미디어 및 핵심 업계 주도층을 한자리에 모아 공개하는 자리로 일상생활을 변혁 시키는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2012년부터 열리고 있는 CES 유레카 파크존은 선별된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전시장소로 지난 4년간 모두 10억달러가 넘는 돈을 투자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라이브캠으로 이번 CES2016에서 최고 혁신디자인상을 수상한 한국 스타트 기업 바우드는 바우드의 PIC카메라로 미국의 유력 방송사인 NBC를 시작으로 해외 언론들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액션캠 전문기업 바우드는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손쉬운 설정과 편의성을 높인 라이프캠 PIC로 주목 받고 있는데 이번 CES 2016 언베이드 행사에서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PIC는 개인 일상을 손쉽게 기록할 수 있는 최초의 라이프 캠으로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유연한 바디를 가지고 있어 기존 액션캠이 촬영할 수 없던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