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졸업·입학기념 선물 위한 'S 아카데미'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졸업·입학기념 선물 위한 'S 아카데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갤럭시 탭 S2 등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풍성한 사은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S아카데미' 행사를 6일부터 3월31일까지 실시한다.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아카데미'는 올해 21회째를 맞는 삼성전자의 대표 프로모션 행사로,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두 모델과 4가지 컬러의 ‘노트북 9 Lite’, 인체공학적 곡선형 키캡으로 피로도를 줄인 ‘노트북 5’ 등 삼성전자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면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노트북 9(900X5L) 구매 시에는 해당 혜택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등 총 10여종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 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시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6일부터 3월31일까지 실시한다.

스마트폰 사진을 선 연결 없이 바로 출력 가능한 ‘스마트 프린터’, 곡면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커브드 모니터’, 슬림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춘 ‘갤럭시 탭 S2’ 등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S 아카데미’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이 갖고 싶은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자신의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위트 있게 표현하거나,

‘S 아카데미’ 공식사이트에서 ‘스낵클립' 영상을 감상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IT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S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