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샤오미 ‘홍미노트3’ 저렴하게 공급한다!
상태바
인터파크, 샤오미 ‘홍미노트3’ 저렴하게 공급한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샤오미 홍미노트3 이제 올레(olleh)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KT와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샤오미 ‘홍미노트3’를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인터파크가 ‘샤오미 홍미노트3 이제 올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말 샤오미가 선보인 홍미노트3는 메탈 소재를 채택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스마트폰이다.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0.3초만에 지문을 인식하는 후면센서, 1300만화소의 후면 카메라 등의 스펙을 갖췄다.

인터파크는 KT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기기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외 구매대행 방식으로 홍미노트3를 공급한다.

인터파크에서 KT 신규가입 혹은 번호이동 조건으로 샤오미 홍미노트3 구매 시 16G 단말기를 선할인 적용한 6만9000원에 제공한다. 이는 일반 공기계 구매 시보다 약 15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32G는 11만9000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개인이 구매한 외산폰에 적용되지 않았던 단말기 할인을 선할인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터파크 측은 LTE와 3G 요금제 중 원하는 요금제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약정할인제도를 통해 매월 20% 가량의 통신비 할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유심비를 면제해주며 홍미노트3 구매자 모두에게 젤리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민정 인터파크 쇼핑 디지털사업부 MD는 “이번 샤오미 홍미노트3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단말기 비용과 통신비 부담을 동시에 낮추는데 초점을 두었다”며 “앞으로 인터파크는 전략적인 유통 프로세스 정립을 통해 샤오미의 신규 제품들을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