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新 PC 라인업 공개…전제품 터치패널 탑재
상태바
소니코리아, 新 PC 라인업 공개…전제품 터치패널 탑재
  • 이광재
  • 승인 2013.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PC의 터치 시대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는 2013년 소니 바이오 여름 신모델을 대거 출시한다.

소니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VAIO)는 소니 고유의 사용자 경험을 적용해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VAIO Pro)와 가장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슬라이더 하이브리드 PC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을 비롯해 모든 제품에 터치 패널을 탑재한 신모델 라인업을 선보인다.

더불어 소니의 혁신 기술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새로운 터치 노트북의 기준을 제시한다. 바이오 프로(VAIO Pro)와 바이오 듀오 13(VAIO Duo 13)에는 폭넓은 색상 표현으로 실물에 가까운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는 브라비아 TV 기술인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TRILUMINOS Display for mobile)'과 기존 SSD 대비 약 2배 더 빨라진 최신 초고속 SSD(PCIe)를 탑재했다.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와 같은 최고의 소니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시각과 청각적인 만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NFC를 지원하는 기기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기기간의 연결을 지원하는 등 일상생활에서의 연결성을 극대화해 소니가 제시하는 미래의 청사진을 이번 라인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시즌에는 바이오 프로, 바이오 듀오 13과 함께 ▲풀HD 디스플레이 패널과 하이브리드 HDD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으로 무장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프리미엄 노트북, 바이오 피트(VAIO Fit) ▲대용량 박스 스피커를 장착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자랑하는 노트북, 바이오 피트 E(VAIO Fit E)가 다양한 사양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바이오 피트와 바이오 피트 E는 22일에 출시되며 바이오 듀오 13은 7월3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바이오 프로 13은 7월9일, 바이오 프로 11은 7월1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1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VAIO Pro)<사진 맨위>는 울트라북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제시하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최신기술을 제공한다.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 강한 UD(Uni-Direction) 탄소 섬유 소재를 사용한 29.4cm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1' 모델은 870g, 33.7cm 터치 울트라북 바이오 프로 13 모델은 1060g이라는 경이로운 무게를 실현했다.

더불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풀HD 디스플레이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르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외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TRILUMINOS Display for mobile) 기술의 IPS 패널을 적용해 실물에 가까운 생생한 화면과 넓은 시야각으로 사용자에게 감각적인 만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노트북 높이가 점차적으로 낮아지는 경사형 팜레스트를 적용해 오랜 시간 타이핑으로 인한 손목의 무리를 최소화하는 등 노트북 사용환경에서의 사용자 패턴을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또한 6개의 엣지로 이뤄진 독특한 육각의 프리미엄 외형 디자인과 화면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힌지를 숨기는 '컨실드 힌지(Concealed Hinge)'를 적용하는 등 다른 기기와의 디자인적인 차별화도 이뤄냈다.

바이오 프로 11은 블랙 색상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4만9000원이다. 바이오 프로 13은 블랙과 실버 색상 2종으로 출시되며 i7프로세서가 탑재된 블랙컬러의 고급형(SVP13218PKB)은 204만9000원, 실버 컬러의 i5프로세서가 탑재된 표준형(SVP13213CKS)은 154만9000원이다.


가장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가진 울트라북으로 진화한 바이오 듀오 13<왼쪽 사진>은 태블릿과 울트라북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슬라이더 하이브리드 PC다.

소니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리미엄 서프 슬라이더(Surf Slider) 디자인을 통해 화면을 가볍게 밀어 올리는 동작만으로 태블릿 모드와 키보드 모드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제품을 활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은 제품의 활용 영역을 확대해 사용자에게 무한한 크리에이티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전원 없이 약 11시간 구동되는 효율적인 배터리 시간을 통해 사용자는 외부에서도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1.3Kg의 초경량 무게와 슬림한 두께로 최강의 이동성을 자랑하는 바이오 듀오 13은 터치, 키보드, 태블릿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모든 사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노트북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빠르고 안정적인 작업을 위해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SSD를 탑재했으며 직관적인 터치 기능과 미려한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사용자에게 감각적인 터치의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33.7cm 풀HD 옵티콘트라스트 패널을 탑재해 사용자에게 깊은 색감을 제공하며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 포 모바일 기술의 IPS 패널을 통해 넓은 시야각과 원본 색상의 왜곡을 최소화한 높은 수준의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펜 홀더에서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빼는 것만으로도 즉시 노트북을 구동하는 소니의 사용자 경험을 제품에 담아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최소한의 노이즈로 촬영이 가능한 '엑스모어 RS for PC(Exmor RS for PC)' 기술을 후면의 800만 화소 카메라에 적용했다.

바이오 듀오 13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i7프로세서가 탑재된 블랙 색상의 모델(SVD13216PKB)은 254만9000원, i5프로세서가 탑재된 화이트 색상의 바이오 듀오 13(SVD13211CKW)은 204만9000원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 바이오 피트<오른쪽 사진>는 35.5cm 모델 바이오 피트 14와 39.5cm 모델 바이오 피트 15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다른 모든 바이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터치 패널이 탑재된 바이오 피트는 윈도8과 함께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미디어 작업과 모빌리티에 최적화된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풀HD 디스플레이 및 엔비디아 지포스 외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보는 노트북의 수준을 한 차원 향상시켰으며 강력한 내구성의 알루미늄 바디와 감각적인 팜레스트 라인의 프리미엄 풀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의 미적 기준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소니 오디오 기술을 적용했으며 기존 HDD 대비 약 3배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가진 하이브리드 HDD를 탑재해 대용량의 저장공간을 확보했다.

바이오 피트 14(SVF14A15CKB)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4만9000원이다. 바이오 피트 15 모델은 실버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되며 i7프로세서를 탑재한 블랙 색상의 모델(SVF15A15CKB)은 174만9000원, i5프로세서를 탑재한 실버 색상의 바이오 피트 15 (SVF15A13CKS)은 154만9000원이다.


2013 여름 라인업에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피트 E<왼쪽 사진>는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대용량의 박스 스피커를 노트북 좌-우측에 탑재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오랜 노하우로 최적의 음질을 제공하는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 음질의 왜곡을 최소화 하면서 볼륨을 증폭 시켜주는 엑스라우드(xLOUD), 잡음을 최소화해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클리어 페이즈(Clear Phase) 등 최고의 소니 오디오 기술을 적용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외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보다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하는 등 청각과 시각의 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바이오 피트 14E는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핑크(SVF14219CKP)와 화이트(SVF14219CKW)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4만9000원이다. 바이오 피트 15E의 표준형 i5 프로세서 탑재 모델은 블랙(SVF1521HCKB), 핑크(SVF1521HCKP), 화이트(SVF1521HCKW)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바이오 피트 15E의 보급형 모델은 핑크(SVF1521LCKP)와 화이트(SVF1521LCKW)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바이오 피트 15E 표준형 모델의 가격은 119만9000원, 보급형 모델이 99만9000원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모든 제품에 터치 패널을 탑재한 신모델 라인업 출시 기념해 데뷔 초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화제의 뮤지션 ;좋아서하는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좋아서하는밴드는 바이오 노트북의 터치 기능에서 영감을 얻은 곡 <너에게 흔들리고 있어>를 발표하며 제품이 가지는 다양한 특징을 예술적인 감성으로 표현해 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터치 기능이 가진 다양한 요소를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디지털 싱글 앨범 및 뮤직 비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2013 소니 바이오 여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바이오 노트북 구매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소니 바이오 터치 페스티벌(Sony VAIO TOUCH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8월4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올 여름 출시된 소니 바이오 노트북 제품을 구매 후 8월8일까지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을 마친 고객들에게 제품 별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바이오 노트북 가방, 프리미엄 전용 파우치, 소니 USB 메모리(8GB), 네이버 뮤직 3개월 스트리밍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단 SVF1521LCKP/W는 제외다.

이번 행사는 소니 고객서비스센터 웹사이트(scs.sony.co.kr)에서 회원 가입 후 해당 노트북의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