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현 SK텔레콤 사장, "빠른변화만이 기업 생존 가능"
상태바
장동현 SK텔레콤 사장, "빠른변화만이 기업 생존 가능"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1.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주는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회사 될 것” 강조

“누구보다 빠른 변화로 업(業)의 변화를, 실적의 턴어라운드를 달성해 나가자”

장동현 SK텔레콤 사장은 2016년 신년사를 통해 기업 생존을 위해 고객과 시장, 기술보다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해 나가야 한다는 ‘생존의 속도’와 무한경쟁시대 격랑(激浪)을 이겨내기 위해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강한 기업문화가 뒷받침되야 한다고 강조했다.

▲ 장동현 SK텔레콤 사장은 2016년 신년사를 통해 빠른 변화로 기업 생존을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장 사장은 업의 변화(Transformation)을 위해 ▲개인·B2B·홈·차로 고객 범위 확장 ▲미디어, IoT, 생활가치 등 다양한 서비스들의 융합 전략 수립·실행 ▲커넥티드카, 핀테크, 뉴미디어 등 신규 영역에서 경쟁력 있는 파트너들과의 선제적 협력관계를 구축하자고 역설했다.

이를 통해 통신 이외 차세대 플랫폼 영역에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K텔레콤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주는 서비스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로 빠르게 탈바꿈한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장 사장은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유지하면서, 신규 사업의 성장과 수익성 제고 노력을 통해 ‘실적 턴어라운드’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