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차세대 ERP 구축…글로벌 경쟁력 확보
상태바
캠시스, 차세대 ERP 구축…글로벌 경쟁력 확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용 카메라모듈 및 차량IT 전문기업 캠시스가 전사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2016년 1월2일부터 차세대 전사적 자원관리(ERP) 시스템의 운용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구축된 캠시스의 ERP시스템은 캠시스의 PI(Process Innovation)프로젝트 팀과 한국 오라클 및 뉴라인 컨설팅사가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기존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과 ‘오라클E-비즈니스 스위트’에 기반한 업무 자동화까지 약 8개월에 걸쳐 완성됐다.

이번 ERP 시스템 구축을 통해 캠시스는 국내 본사와 중국 및 베트남 법인을 표준화된 데이터를 통해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돼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정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져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더 향상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이사는 “글로벌 사업 다각화와 매출 1조원 시대에 대비한 ‘스마트 이노베이션(Smart Innovation)’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가 이뤄졌다”며 “이번 차세대 ERP 구축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는 경영관리 기반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관리를 통해 선진화된 프로세스를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