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맛집 90여곳 반값 할인에 할인한도 차감도 절반만
상태바
인기 맛집 90여곳 반값 할인에 할인한도 차감도 절반만
  • 이광재
  • 승인 2013.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눝' 고객에게 열흘간 '4배 혜택'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의 젊은층 대상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눝' 가입 고객들은 오는 30일까지 열흘간 전국 번화가 9곳의 인기 맛집·멋집 90여곳에서 각종 인기 메뉴를 반값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눝은 젊은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SK텔레콤의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TPLE(T플)과 주요 데이트 코스에서 1+1 혜택을 제공하는 COUPLE(커플) 2종으로 구성

이번 혜택은 SK텔레콤의 '무한포텐(for 10) 데이즈(Days)-반할 위크(Week)'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것으로 젊은층이 주로 모이는 지역에서의 파격 혜택을 통해 T멤버십 눝 가입 고객들이 더욱 유용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SK텔레콤은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 강남역, 이태원, 홍대, 대학로, 부산 서면, 광주 전남대, 대구 동성로, 대전 둔산이 이벤트 혜택 적용 지역이며 이벤트 참여 제휴처는 '무한포텐 데이즈 반값 할인 제휴처'라고 적힌 깃발을 부착해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인당 반값 할인 횟수 제한은 없으며 할인한도는 할인금액의 반만 차감하므로 고객은 사실상 4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2만원짜리 메뉴를 1만원에 할인 받아 식사하면서 할인한도는 5000점만 차감되는 식이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미스터피자, 메가박스, 엔제리너스 커피, 폴바셋, 아디다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점에서도 각 하루씩 반값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단, 아디다스는 온라인몰 일부 상품 최대 70% 할인, 온라인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시 우비 교환쿠폰 제공)

SK텔레콤은 혜택 적용 지역에서 플래시몹 형태의 깜짝 가두행사를 진행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간 내 T멤버십 눝 T플/커플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멤버십 할인한도 5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유명 스타가 대거 참여하는 '무한포텐 콘서트'(6/21,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7/27, 부산 광안리) ▲꿈/사랑/취업/돈 등 젊은이들의 주된 고민에 대해 방송인 노홍철, 가수 로이킴, 버벌진트, 광고인 박서원 등 유명인들이 강연 및 고민상담을 해 주는 '무한톡'(6/29, 유니클로 악스홀) ▲뷰티 전문가 이경민에게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무한 뷰티 클래스'(6/27, 강남역 카페 나무와) 등의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동일 기간 T멤버십 눝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T멤버십 눝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T멤버십 눝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알고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T멤버십 눝 혜택을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만들어 인터넷에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T멤버십 T플&커플 셀카 광고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영상을 직접 제작해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고 조회수에 따라 DSLR 카메라, 최신 태블릿PC, 명품 커플링 등의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응모된 작품을 SNS로 공유만 해도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경품이 즉석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