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크리스마스 연휴 바로예약 판매금액 10억원 ‘착한소비’ 릴레이
상태바
여기어때, 크리스마스 연휴 바로예약 판매금액 10억원 ‘착한소비’ 릴레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9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여기어때가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간 여기어때 사용자들이 중소형호텔에 10억원에 달하는 착한소비 릴레이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시작된 4일간의 크리스마스연휴에 바로예약 객실 수를 평소 대비 3배 가량 늘려 공급했음에도 예약률이 90%에 육박했고 총매출은 10억여원에 달했다.

특히 수수료 0%를 선언한 여기어때는 모든 수익이 고스란히 제휴점으로 전달되는 시스템과 저렴한 객실 예약을 지원해 제휴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모든 경쟁사가 객실 판매량증대에 따른 수수료 이익으로 연말특수만을 생각할 때 우리는 여기어때는 어려운 중소형숙박업소와 고객과의 상생을 생각했다며 실제로 이번 크리스마스 기간 여기어때의 수익은 0원으로 모든 판매금액이 제휴점에게 전해진 만큼 여기어때 사용자는 크리스마스 동안 본인도 모르는 사이 어려운 중소형숙박업계를 돕는 10억원의 ‘착한소비’를 한 것이라고 전했다.

권오상 여기어때 영업팀장은 “올 초 메르스 등 각 종 악재로 중소형숙박업은 특히 힘들었다”며 “연말연시 특수를 맞아 고객과 제휴점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여기어때를 알아준다면 더 많은 제휴점과 사용자들이 ‘착한소비’ 릴레이에 동참해 줄 것”이라고 말햇다.

한편 여기어때는 출시 1년여 만에 130억원의 투자유치, 동종업계 1위 달성 등 기업 상생을 통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어 숙박 O2O 다크호스로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