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체험 퓨어챌린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체험 퓨어챌린지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챌린지 이벤트 신청시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BB-8 굴림드로이드 증정

퓨어스토리지가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인 ‘플래시어레이//m(FlashArray//m)’을 체험할 수 있는 ‘퓨어 챌린지(Pure Challenge)’ 이벤트를 실시한다.

간단한 신청으로 퓨어스토리지의 컨설턴트와 미팅 후 무상으로 PoC(proofs-of-concept, 개념검증)를 제공 받고, 퓨어스토리지의 제품 및 기술을 테스트 해볼 수 있다. 또 이벤트를 신청한 사람 중 70명을 추첨해 스타워즈 BB-8드로이드 스마트 로봇을 증정한다.

퓨어스토리지측은 퓨어 챌린지 이벤트는 효율성, 보장성 그리고 간편성 면에서 뛰어난 기술력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퓨어스토리지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 퓨어스토리지 제품은 최소 지연시간(latency), 최소 설비, 최소 전력소모 등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기업에 효율성을 더해주며, 관리에 있어서 역시 업무 중단 업그레이드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복잡성을 제거한 간편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추가적인 유지관리 비용 없이 제공한다.

▲ 퓨어스토리지가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인 ‘플래시어레이//m’을 체험할 수 있는 ‘퓨어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 및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큰 신뢰를 받으며, 이미 1500개 이상의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퓨어스토리지의 올-플래시 어레이는 하드디스크 스토리지에 비해 10배 빠른 처리속도와 함께 기존의 스토리지가 가지고 있던 사용상의 복잡성을 제거한다.

또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가 RAID 및 LUN 구성 등을 할 필요 없이 단지 필요한 만큼의 디스크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간편성을 제공한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퓨어스토리지는 업계 최초로 3D V-NAND 기술을 적용해 디스크 스토리지와 플래시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퓨어 챌린지 이벤트는 간단한 신청으로 퓨어스토리지의 뛰어난 성능을 무상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실제 환경에서 퓨어스토리지 제품을 적용하였을 때의 성능, 데이터 중복제거 및 압축률을 확인할 수 있다.

퓨어 챌린지 이벤트는 1월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registrations.kr/EventContent/601001/Reg/Form_Pre.html)에서 간단한 신청서 제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