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효율성·네트워크 강점 모두 갖추다
상태바
아날로그 효율성·네트워크 강점 모두 갖추다
  • 이광재
  • 승인 2013.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테크윈 ∥8채널 HD CCTV 시스템 SDH-P4020N

영상 감시 기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장비를 선택은 사용자들에게 적지 않은 고민거리다.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이 7월 선보인 'SDH-P4020N'은 아날로그로 HD급 영상을 모니터링 하는 최적의 AIO(All In One) 솔루션이다. 고성능 8채널 DVR과 HD 카메라 2대가 1세트로 구성돼 뛰어난 사양 및 효율성을 자랑한다.

네트워크 카메라에서만 볼 수 있었던 HD급(720p) 고해상도 화면을 아날로그 시스템으로 구현,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화질 영상 감시가 가능해졌다. IR LED를 내장한 카메라는 빛이 전혀 없는 무 광원 상태에서도 피사체를 감시할 수 있고 HD급 영상을 케이블을 통해 전송하므로 끊김 없는 선명한 영상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UTP 케이블 하나로 영상과 전원을 동시에 공급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치의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8채널 DVR은 1TB 대용량 HDD를 기본 장착함으로써 많은 양의 영상도 저장 가능하고 SDH-P4020N이 기본 제공하는 HD 카메라 2대를 포함해서 총 HD 카메라 4대, SD 카메라도 4대까지 추가 연결할 수 있어 시스템 개선 및 확장성이 탁월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다양한 OS 환경에서 웹 뷰어나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영상을 볼 수 있음은 물론 삼성테크윈 DVR과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영상 관리를 지원한다.

삼성테크윈은 8채널 HD CCTV 시스템 SDH-P4020N를 출시하며 비용, 성능, 뛰어난 현장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영상 감시 시스템 출시에 더욱 역량을 집중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