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다중센서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
상태바
초소형 다중센서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
  • 이광재
  • 승인 2013.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 ∥ D 시리즈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 이하 플리어)이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 신제품 '플리어 D-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리어는 열화상 카메라 기술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역사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양한 열화상 측정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판매에서 세계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 D-시리즈는 옥외 돔형 외함 내에 설치할 수 있는 네트워크 연결 다중센서 보안용, 초소형 열화상 카메라다.

D-시리즈는 640×480 또는 320×240 픽셀의 고분해능 열화상 화질을 제공하며 정밀한 팬·틸트 제어기능과 완전 프로그램 방식의 스캔 패턴, 레이더 '슬루투쿠(slew-to-cue)' 및 '슬루투알람(slew-to-alam)'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팬·틸트 장치는 카메라를 360¡Æ 연속 회전시킬 수 있으며 수평으로 +20¡Æ에서 -90¡Æ까지 회전이 가능해 주위상황을 완전하게 감시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모든 TCP/IP 네트워크에 통합할 수 있으며 TCP/IP 네트워크에서 열화상 카메라를 쉽게 관리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플리어 센서 매니저(FLIR Sensors Manager) 싱글 센서 카피'가 제공된다. 또한 TCP/IP 호환용 전자회로가 카메라에 내장돼 있어 기존 제품과 달리 별도의 전자회로 박스가 불필요하다.

이는 별도의 케이블 없이 PC를 통해 제어가 가능해 수천 ㎞ 밖에서도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동작을 모니터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통합기(integrator)를 사용해 레이더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으며 레이더가 어떤 물체를 탐지하면 D-시리즈 열화상 카메라가 자동적으로 그 지점으로 회전해 이미지를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