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이웃사랑 실천' 나눔 종무식 개최
상태바
에스원, '이웃사랑 실천' 나눔 종무식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키트 1000개 및 난방비 지원금 1억 7천만원 어려운 이웃에 전달

에스원이 연말 종무식을 대신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스원은 매년 형식적인 종무식 대신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고 있다.

▲ 24일 개최된 에스원 나눔종무식에서 육현표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크리스마스 나눔 키트를 제작하고 있다.

에스원 본사에서 24일 개최된 종무식에서는 육현표 사장을 비롯해 임원 및 부서장 90여명이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나눔 키트 1000개를 제작했다. 나눔 키트에는 보습제품, 의류, 음식물 등 다양한 생필품을 담았다. 이렇게 제작된 크리스마스 나눔 키트는 지역아동센터 37개소와 환경미화원 200여 명에게 전달됐다.

또 소외계층을 위한 난방비 지원금 1억 7천만원도 전달했다. 이 지원금은 에스원의 지사 봉사팀과 복지관협회가 추천한 소외계층 375가구에 동절기 동안 난방비로 쓰이게 된다. 내년 2월에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에스원 나눔 종무식에서 육현표 사장과 임직원들이 크리스마스 나눔 키트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와 함께 본사 외에 전국의 에스원 사업팀, 지사에서도 지역 내 복지시설, 독거노인을 찾아 사랑의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종무식을 진행했다.

나눔 종무식에 참석한 임석우 에스원 부사장은 "마냥 들뜨기 쉬운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을 한번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매년 나눔 종무식을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스원은 고객과 사회에 안전과 안심을 전달하는 종합 안심솔루션 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