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태그 출시
상태바
자브라,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태그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m)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태그(Jabra Tag)를 출시했다. 자브라 태그는 자브라 고유의 감각적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우수한 음질 및 편안한 착용감을 갖췄으며 펜던트와 클립 두 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한 핸즈프리 헤드셋이다.

군번줄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을 지닌 자브라 태그는 목에 걸어 가벼운 펜던트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선 제품 후면의 클립을 옷깃에 꽂아 고정시킨 형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정밀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음악 감상 중에도 끊김 없이 전화 통화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며 빌트인 FM 라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자브라 태그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 및 소음 방지 기능 인이어 이어폰을 통해 깔끔한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나 휴대폰에 손을 대지 않고도 클립으로 음악 감상 및 전화 통화, 라디오 청취를 컨트롤 할 수 있다. 최대 8시간의 통화 시간과 최대 192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며 FM 라디오 멀티페어링 및 고품질 디지털 사운드를 지원한다.

자브라 태그는 최근 출시된 스테레오 헤드폰인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Jabra Revo Wireless) 및 레보(Jabra Revo Corded), 인이어 이어폰 자브라 복스(Jabra Vox), 휴대용 무선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Jabra Solemate), 헤드셋 자브라 플레이(Jabra Play)와 함께 자브라 뮤직 제품 포트폴리오에 포함된다.

자브라 태그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이전 출시된 바 있는 자브라 스트리트(Jabra Street)와 자브라 스트리트2(Jabra Street2)의 업그레이드된 3세대 버전이다.

자브라 태그(11만2000원)는 컨시어지, 프리스비, 신세계백화점 에이팜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과 이매진,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및 서비스 관련된 문의는 자브라 국내 공식 수입원인 가우넷(대표 이호상, 02-319-3325)으로 하면 된다.

한편 자브라는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Revo Wireless) 및 자브라 레보(Revo), 자브라 복스(Vox), 자브라 솔메이트(Solemate) 정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정품 등록 이벤트인 '자브라 쿨(COOL)한 페스티벌'을 열고 자브라 정품 등록 사이트(www.jabrakorea.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