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웨이브, F5네트웍스 가디언 파트너 획득
상태바
시큐웨이브, F5네트웍스 가디언 파트너 획득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C뿐 아니라 네트워크 보안까지 4단계 검증 과정 모두 통과

오픈베이스는 보안전문 자회사 시큐웨이브가 F5네트웍스의 가디언 파트너 (Guardian Professional Service Partner)를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가디언 파트너는 2013년부터 F5네트웍스가 전세계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등 14개 국가에서 18개 기업이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시큐웨이브가 최초로 취득 했다.

가디언 프로그램은 F5 네트웍스의 ADC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네트워크 인프라뿐 아니라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하이 레벨의 기술 컨설팅이 가능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기업의 역량, 기술 엔니지어의 역량, 전문 컨설팅 수행 실적 등의 4단계의 검증 과정을 거쳐 주어지는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 오픈베이스 보안전문 자회사 시큐웨이브가 F5네트웍스 가디언 파트너를 획득했다.

황철이 시큐웨이브 대표는 “가디언 파트너 획득은 네트워크와 보안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컨설팅 수행이 가능하다는 증명이다”라며, “앞으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큐웨이브는 오픈베이스의 자회사로 지난 2013년 설립됐으며, 같은 해 F5네트웍스와 골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현재는 엔터프라이즈 및 금융, 공공 분야에서 웹 방확벽, SSL VPN, 보안 컨설팅 등 네트워크 보안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