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씽웍스와 기술 제휴 IoT 애플리케이션용 클라우드 환경 제공
상태바
ADI, 씽웍스와 기술 제휴 IoT 애플리케이션용 클라우드 환경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2.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는 PTC 씽웍스(ThingWorx)가 자사와 협력해 고객을 대상으로 IoT 플랫폼을 사용한 클라우드 환경에 통합 센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과 기기는 실시간으로 수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재생산해낸다.

씽웍스와 ADI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사들이 보다 쉽게 센싱, 측정, 네트워크 연결 분야의 선도 기술을 활용, 물리적 세상과 디지털 세상의 지능적 융합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는 PTC 씽웍스(ThingWorx)가 자사와 협력해 고객을 대상으로 IoT 플랫폼을 사용한 클라우드 환경에 통합 센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으로 씽웍스와 ADI는 스마트, 커넥티드 기기의 장치 및 센서로부터 출발해 무선 통신을 거쳐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이르는 데이터의 IoT 여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러스 파델 씽웍스 사장은 “전세계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대다수의 협력사에서 고객의 가치를 증진하고 매출을 신장시키는 IoT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씽웍스의 IoT 플랫폼을 선택해왔다”며 “아나로그디바이스와 협력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우리의 고객이 비즈니스 가치를 생산해 내는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도록 커넥티비티, 통신 및 기타 기본적인 서비스 등의 IoT 인프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DI는 사실상 거의 모든 전자제품 유형에 사용되는 다양한 고성능 아날로그, 혼합 신호, 디지털 신호 처리(DSP) 집적 회로(IC) 제품군을 제공한다. 전세계 10만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사용되고 있는 ADI의 신호 처리 제품은 온도, 압력, 소리, 빛, 속도, 움직임과 같은 실세계의 현상을 다양한 전자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전기 신호로 변환, 조절하고 처리하는 데 근본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틴 코터 아나로그디바이스 헬스케어, 컨수머 및 IoT 부문 부사장은 “요즘 같은 IoT 시대에 ADI의 비전은 기업들이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들의 센서로부터 생성된 데이터의 파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씽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의 고객이 씽웍스 IoT 플랫폼에 제공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빠르고 풍부한 양방향 IoT 애플리케이션, 실시간 대시보드, 협력 공간,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씽웍스 협력사 프로그램은 기술 협력사, 시스템 책임자,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씽웍스 IoT 기술 플랫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연결 및 구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씽웍스 협력사는 보다 완벽한 IoT 솔루션에 도움이 되는 IoT 전문 지식 및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고도의 가치를 더한다.

씽웍스는 협력사들에게 기술 교육 및 자격증, 영업 교육, 공동 마케팅 그리고 다양한 시장 진입 방법들을 알맞게 혼합해 제공함으로써 협력사의 투자효과를 극대화하고 IoT 환경에서 씽웍스와 함께 성공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씽웍스 IoT 협력사 에코시스템 참여 관련 상세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