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리얼스토어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군 강화
상태바
씨게이트, 리얼스토어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군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하이브리드 및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인 ‘어슈어드(Assured)SAN 리얼스토어(RealStor)(이하 리얼스토어)’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주요 기능을 발표했다.

새롭게 향상된 리얼스토어 제품을 이용해 OEM업체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고성능 미드레인지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발표를 통해 이미 최상위 기능을 갖춘 리얼스토어6004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어레이에도 여러 강력한 기능을 추가했다.

마크 피터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 부문장겸 수석 애널리스트는 “씨게이트의 강화된 하이브리드 어레이 포트폴리오를 통해 OEM 업체와 고객의 제품 선택폭이 넓어졌다”며 “OEM 업체는 현장에서 검증된 리얼스토어 스토리지 솔루션을 활용해 자사의 매출을 증대하는 것은 물론 제품의 가격 경쟁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업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피터스는 이어 “씨게이트의 협력을 통해 OEM 업체들이 고객사의 성능 및 예산에 관계없이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리즈3000, 4000 그리고6000으로 구성된 씨게이트 리얼스토어 제품군은 다양한 가치와 용량, 그리고 시스템 확장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단순한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티어링, 가상 스냅샷 등의 기능을 이용해 쉽게 운용할 수 있으며 용량과 성능은 최대치로 끌어 올리면서 솔루션 구축에 필요한 비용은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씨게이트의 리얼스토어 제품군은 99.999%의 가용성을 자랑하며 업계의 검증을 마친 RAID 기술을 탑재해 연속 작업 환경에서 우수한 구동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성능 컴퓨팅, 통신 데이터 확보, 오일 및 가스 채굴을 위한 탄성파 데이터 분석, 미디어 스트리밍, 동영상 후처리 및 중계 등에 적합하다.

씨게이트의 차세대 실시간 스토리지 OS인 리얼스토어를 채택한 모든 어레이 제품군은 자동화된 지능형 티어링으로 속도가 빠른 SSD와 저비용 고밀도의 HDD를 모두 병용할 수 있어 미드레인지 엔터프라이즈 세그먼트에 적합한 가격 및 성능 벤치마크 역시 설정할 수 있다.

리얼스토어 제품군 중 최상위 모델에 속하는 6004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어레이 역시 일반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6004는 이제 전 제품군에 걸친 리얼스팬(RealSpan) 호환성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 지원은 물론 외부에 위치한 저 비용 어레이의 데이터를 복제할 수 있게 됐다.

빌 부에르츠 씨게이트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은 “기업과 단체가 모바일, 소셜, 빅데이터 분석, IoT 등의 분야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및 하이퍼 컨버지드(Hyper-converged) 플랫폼 등이 스토리지 수요를 이끌고 있다”며 “씨게이트의 리얼스토어 하이브리드 및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는 당사의 관련 포트폴리오 완성에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고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개선사항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부에르츠 부사장은 “씨게이트가 제시하는 폭넓은 선택 사항들을 기반으로 이제 OEM 업체들은 고객의 요구사항과 가용 예산, 그리고 미래 성장 가능성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