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연말까지 가전할인 열풍 이어가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말까지 가전할인 열풍 이어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K-세일데이 종료…할인 행사 놓친 소비자들 위한 막바지 할인행사

100개가 넘는 기업이 참여한 대규모 할인행사 ‘K-세일데이’가 지난 15일 성황리에 종료되었지만, 행사 기간 내에 구매 기회를 놓쳐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남은 연말 안에는 이렇다할 대규모 할인행사 계획이 없는 가운데,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가전 및 전자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막바지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프라자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S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지난 달 K-세일데이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할인 품목을 대폭 확대했지만, 행사 기간은 K세일데이와는 별도로 연말까지 진행한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TV‧냉장고‧세탁기‧PC 등 60여개의 인기 품목에 대해 20~50% 할인특가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40형·48형·55형 삼성 커브드 TV를 약 20% 할인 판매하고 있어 TV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연말까지 준비되어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아듀 2015 경품행사’를 열고 이달 31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 중 2015명을 추첨해 삼성 노트북9, 레벨U 블루투스 헤드셋, 파리바게트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성탄절을 맞아 23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S6, 노트5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케익교환권을 증정하는 ‘Happy 크리스마스’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