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뮤직캐스트 탑재 오디오 ISX-80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뮤직캐스트 탑재 오디오 ISX-80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 기술 기반으로 집안 어디서나 음악 감상 가능해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무선 스트리밍 기술인 뮤직캐스트 시스템을 탑재한 오디오 ISX-80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이파이를 통해 집안 내 어디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화이트, 블랙, 퍼플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9만8천원이다.

뮤직캐스트 시스템은 하나가 아닌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작동하고 제어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거실, 방, 주방 등 각 방마다 스피커를 배치해 음악을 따로 혹은 같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뮤직캐스트 제품 연동을 위해서는 뮤직캐스트 컨트롤러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의 뮤직캐스트 컨트롤러는 iOS와 안드로이드용 모두 가능하다.

뮤직캐스트 서비스는 와이파이 신호를 통해 공유기에 연결된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자체가 공유기 기능을 해서 와이파이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확장 기능은 각 방에서 와이파이 범위를 확대해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지는 국내 주거 형태에 제격인 제품이다.

▲ 야마하뮤직에서 무선 스트리밍 기술인 뮤직캐스트 시스템을 탑재한 오디오 ISX-80을 출시했다.

뮤직캐스트 시스템 외에도 30.2cm의 컴팩트하고 아담한 사각 형태로 거치 혹은 벽걸이형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개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코팅재질로 세밀하게 마감된 전면패널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과장은 “국내 오디오 시장은 블루투스에서 와이파이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ISX-80은 이런 오디오 시장 변화에 적합한 제품이다.”며 “집 안 곳곳에 울려 퍼지는 고음질의 사운드와 제품 전면의 세련된 디스플레이 시계는 라이프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