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eoQuest, 원격 디지털 비디오 모니터링용 iPhone™ 애플리케이션 개발
상태바
IneoQuest, 원격 디지털 비디오 모니터링용 iPhone™ 애플리케이션 개발
  • CCTV뉴스
  • 승인 2009.08.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gh Availability Video Programming Solutions™의 디지털 비디오용으로 앞선 품질과 서비스 확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인 IneoQuest Technologies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아주 먼 거리에서 디지털 비디오 품질을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는 AppleiPhone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iVMS Mobile iPhone 애플리케이션은 임원, 영업 팀 및 OSS 오퍼레이터에게 프로그램별 비디오 품질 상태 실시간 상세 요약, 프로그래밍에 대한 상세한 분석 그리고 네트워크의 즉각적인 그리고 장기적인 존립성과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기록 정보를 제공해 준다.

그 결과, 디지털 비디오 제공의 복잡성이 단순화되며, 고객 체험이 개선되고, 원격 시행을 통해 운영 비용과 시간이 절감된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고객들이 실제로 보는 디지털 화상, 디지털 화상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기술 그리고 페이-퍼-뷰나 비디오 온 디멘드와 같은 인터렉티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컨트롤 메커니즘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금 IneoQuest로 선회하고 있다.

iVMS Mobile iPhone 애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제공업체 임원, 운영 팀, OSS 오퍼레이터 및 현장 기술자를 위한 원격 액세스 및 컨트롤 기능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개선해 준다.
 
iVMS Mobile iPhone 애플리케이션 원격 액세스 대상

프로그램별 비디오 품질의 현재 상태에 대한 즉각적인 상세 요약(품질 등급 및 즉시 주목 경고 포함) / "프로그램 가용성 미터" 프로그램의 비디오 품질을 24시간 주기로 간단하고, 비율 방식으로 측정한다.
 
또한 네트워크 운영 센터에서처럼 문제를 즉각 해결하기 위해 스크린을 한 번 터치하여 추가 성능 세부 내역에 즉시 접속 가능 / 네트워크 전반에서의 각 프로그램의 미디어 공급 지수(MDI)의 실시간 측정 할 수 있다.

벤치마킹과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위치별, 일, 주, 월별 그리고 오류 유형별 등의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분석 및 기록 정보 등 이 애플리케이션은 특히 내부 QoS 및 SLA을 충족하기 위해 임원들에게 중요한 특정 프로그램 품질과 전반적인 프로그램 건강도를 심층 분석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네트워크 상에서 재생되고 있는 실제 콘텐츠의 비디오 스냅샷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며 현재 상태의 품질을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간단한 컬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스크린을 한 번 터치해 주면 상세한 실시간 프로그램 정보 제공과 함께 프로그램들을 건강도 순위와 알파벳 순서로 정렬할 수 있다.
마크 토드(Marc A. Todd) IneoQuest CEO는 "스크린 먹통, 비디오 이미지 동결, 오디오 문제 및 비디오 온 디멘드의 느린 공급 등 고객들에게 직접 영향을 주는 골치 아픈 문제들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즉각 자동적으로 탐지되어 해결되어야 하며 장기적으로는 그러한 문제 자체가 줄어야 한다. IneoQuest iVMS Mobile iPhone 애플리케이션은 이러한 역량을 모바일 형태로 구현하고 비디오 품질 개선의 권한을 임원, 영업 팀, OSS 오퍼레이터 및 기술자 그리고 언젠가는 고객에게까지 확대시켜주는 최초의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참고 : IneoQuest는 고가용성 비디오 프로그래밍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IneoQuest Technologies, Inc.는 IP Video의 첨단 품질 및 서비스 확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세계의 전화, 케이블, 방송 및 네트워크 장비 분야 고객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동사는 고객들이 디지털 비디오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 전개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메사추세츠 주 맨스필드에 본사가 있는 IneoQuest는 북미, 아시아, 유럽 그리고 남미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neoQuest. 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임현주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