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BI·분석 및 성과 관리’ 세계 시장 1위
상태바
SAP, ‘BI·분석 및 성과 관리’ 세계 시장 1위
  • 이광재
  • 승인 2013.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가 가트너의 보고서를 인용해 자사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분석 및 성과 관리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AP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 성과 관리(CPM) 부문에서도 최고 등급인 '리더(Leader)'로 선정됐다.

가트너는 '시장 점유율 분석: 2012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석 및 성과 관리 분야' 보고서를 통해 SAP가 22.1% 시장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SAP가 'SAP 루미라(SAP Lumira)' 등의 BI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의사결정 과정을 획기적으로 바꿔 놓고 있다고 덧붙였다. SAP 루미라(SAP Lumira)는 엔터프라이즈 BI를 표준화하고 기업의 모든 인사이트 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한편 SAP의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관리 포트폴리오 SAP 모바일 시큐어(SAP Mobile Secure)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모바일 기기 관리(MDM) 부문 리더 등급을 받았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SAP가 최상의 BI, 분석 및 성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한편 모바일 분야에 끊임없는 혁신과 투자로 MDM 분야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며 "MDM 분야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고객이 SAP HANA 상에서 BI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