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패키지 하이마트 입점
상태바
소녀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패키지 하이마트 입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패키지 구매자 대상 전용가방 선착순 증정 예정

한국후지필름이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에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8’의 신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8’ 신규 패키지는 인스탁스 미니8 카메라와 미니필름 10장(1팩)으로 구성됐다.

▲ 한국후지필름이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에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8’의 신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인스탁스 미니8 카메라의 경우 러블리한 컬러와 가장 간단한 조작법, 슬림한 사이즈로 소녀들을 위한 소녀 카메라라는 명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규 패키지는 기존의 인스탁스 미니8 중에서 화이트 컬러에 코코넛, 핑크 컬러에 복숭아(피치), 옐로우 컬러에 레몬 등 3종의 카메라를 색깔별로 잘 어울리는 과일으로 케이스를 디자인했다.

한국후지필름은 하이마트 입점 기념으로 인스탁스 미니8 신규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약 2만원 상당의 인스탁스 미니8 전용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8 신규 패키지는 잠실하이마트, 압구정하이마트, 수원시청하이마트, 신제주하이마트 등 전국 하이마트 중 주요 150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러블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소녀 카메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인스탁스 미니8이 전국 단위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에 입점하게 돼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더욱이 기존 카메라에 컬러별로 과일 컨셉을 매칭한 신규 패키지로 다시 한번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