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생 위한 쉽고 재밌는 ‘윈도 10’ 족집게 강의 ‘쏙쏙’
상태바
중고생 위한 쉽고 재밌는 ‘윈도 10’ 족집게 강의 ‘쏙쏙’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21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학을 앞둔 중고등학생들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를 방문해 유용한 IT 정보를 공유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방학을 앞둔 중고등학생들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를 방문해 유용한 IT 정보를 공유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미디어잇은 19일 광화문 한국MS 본사에서 중고등학생을 위해 디바이스 최신 운영체제(OS)인 ‘윈도 10’의 알짜배기 기능을 알려주는 ‘김쌤의 윈도 10 족집게 강의’를 개최했다.

김쌤의 윈도 10 족집게 강의는 IT 전문가가 중고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글로벌 대표 소프트웨어 회사 MS와 컴퓨터의 필수 동반자 윈도 10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200여명의 학생들은 스마트한 오피스 공간으로 프리스타일 워크플레이스를 구축한 한국MS를 방문하는 기회와 함께 윈도 10의 유용한 신기능을 배우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다양한 올인원 PC, 미니 PC, 노트북, 투인원, 태블릿 등 다양한 윈도 10 디바이스를 한 자리에서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학생은 “평소 컴퓨터에 관심이 많았는데 미처 몰랐던 윈도 10의 새로운 기능들을 이해하기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디어잇은 미래 IT 꿈나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장 동기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는 윈도 10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