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상상 속 주방’ 현실 구현
상태바
LG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상상 속 주방’ 현실 구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로 미 가전시장 공략 강화

LG전자가 프리미엄 주방 패키지를 앞세워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고객이 꿈꿔왔던 ‘상상 속의 주방’을 현실로 구현하는 이벤트인 ‘무한한 디자인(Limitless Design)’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인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활용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주방 디자인 컨셉을 공개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한다. 미국 인테리어 전문 채널인 HGTV(Home and Garden TV)의 유명 디자이너 데이비드 브롬스태드(David Bromstad)와 에밀리 헨더슨(Emily Henderson)이 참여했다.

LG전자는 HGTV와 함께 ‘블랙 스레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활용한 주방 디자인 공모전도 실시한다. 데이비드 브롬스태드와 에밀리 헨더슨이 다양한 주방 이미지를 SNS 서비스인 핀터레스트(Pinterest)에 게시하고, 참가자는 해당 이미지를 활용해 자신이 상상한 주방을 핀터레스트에 올리면 된다. 우승자 2명에게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 주방 가전 패키지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해 ‘상상 속 주방’을 현실로 옮기게 해준다.

▲ LG전자가 1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인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활용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맨 왼쪽부터 미국 인테리어 전문채널인 HGTV의 유명 디자이너 데이비드 브롬스태드,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유명 디자이너 에밀리 헨더슨, 데이비드 반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총괄 순임)

LG전자는 지난 상반기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과 고급스러운 블랙 코팅 디자인을 적용한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미국에 출시했다. 스테리인리스의 매끈하고 세련된 재질과 검은색이 주는 아늑한 느낌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런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고풍스러운 주방과 모던한 느낌의 주방 등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에 비해 지문이 남지 않고 소스나 오일 등의 이물질도 쉽게 닦여 관리도 편리하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주방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로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